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오늘의 일기

이벤트 당첨!!! 필립스 휴대용 스피커를 내 손안에~!



디시인사이드 공짜의 달인 이벤트에 참가했는데...
당첨이 되었다.
포켓에 휴대하는 뮤직, 필립스 SBA1600
^^;
20일날 당첨 소식을 접하고 이벤트로 받는 물건이니 조금 더 기다린 후에야 물건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는데, 22일에 받아 볼 수 있었다. 생각보다 많이 기다리지 않고 빨리 배송해줘서 기분이 더 좋았다.
(역시 현대인들은 어떤 일에서건 오래 기다리는 것에는 약한 편이니... -.-;;)



2010/01/13 - [바람따라/눈독들이기] - 휴대용 스피커 - 포켓에 휴대하는 뮤직, 필립스 SBA1600



이 녀석이 어떤 녀석인지... 나의 일상 생활 속에서 절친이 될 수 있을 지는 조금 더 사용해보고 '리뷰'라는 것을 작성해서 소개해보아야겠다.
하지만 자세한 소개에 앞서, 첫느낌은?
글쎄~?
깜짝 놀라게해주는 일은 없지만 탄탄한 기본기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모범생 친구?
이 정도로 정리하면 될까?


아직 잘 알지 못하는 데, 너무 성급하게 단정지은 것 같기도 하니, 차차 어떤 진면목을 보여줄 지 기대해봐야겠다.
아무튼 만나서 반갑다. 필립스 휴대용 스피커!
그리고 뽑아줘서 고맙습니다. 디시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