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오늘의 일기

한메일 거침없이 제안하기 이벤트 당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메일 거침없이 제안하기 이벤트에 당첨되었다.
당첨자 발표는 6월 말(6월29일)에 났는데, 경품은 오늘(8월1일) 도착!
ㅡ.ㅡ;


경품 때문에 참여한 것도 아니고, 대단히 값비싼 것도 아니지만, 늦어지니 약간 짜증도 났다.
어떻게 진행되는지 소식도 없고...
그것 때문에 어떻게 되가는 것이냐고 묻는 것도 왠지 쪼잔해지는(치사해지는) 것 같아 기분이 좋지 않았다.
(다른 곳에서도 몇번 경품에 당첨된 적이 있지만, 이런 적은 없었다.)
그냥 당첨되지 않은 셈 치자고 생각했지만,
매일 사용하는 한메일을 볼 때마다 왜 자꾸 떠오르는 것인지..
(나 사실 쪼잔한 것이 맞나보다. ㅡ.ㅡ;)


바빠서 그러려니 하고 이해!
뭐 다른 분들은 비교적 빨리 잘 받았다니 약간의 착오가 있었겠지.....
게다가 불평의 메일을 보냈더니, 너무 미안해하는 것 같아서 오히려 내가 미안해질 정도였으니까...
이렇게 받고보니, 강제로 받아낸 것 같아 미안한 생각마져 든다.


아무튼 받고보니 정말 작아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이걸 내 전자지갑으로 사용할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자지갑만으로 사용하기에는 용량이 아깝다는 생각을 했는데, 설명서를 읽어보니 보안영역과 일반영역으로 나누어 쓸 수 있다고 하니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게다가 표지모델이 내가 좋아하는 바다잖아~ ^^;;;;;;;;;;;;;;;;;;;;;;;;;;;;;;;;;;;;)



음..
끝으로 이번 제안들이 하나하나 실현되어 한메일이 누구나 저절로 사용하게 되는 메일이 되기를 바란다.


'나의 일상 > 오늘의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새 vs. 비둘기  (0) 2007.08.15
이관개방증 - 눈만큼 귀도 중요하다!  (8) 2007.08.08
어머니의 귀  (0) 2007.07.31
과연 누구의 자식인가?  (6) 2007.07.26
길고양이 4총사 - 고양이와의 인연?  (10) 2007.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