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오늘의 일기

천리안 이벤트 경품 도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천리안이 메일 개편과 함께, 많은 것들이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이다. 진작 이런 변화를 주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기는 하지만 말이다.
하지만 메일이 일정 기간 후에 자동 삭제되는 시스템에서 오는 메일을 전부 저장하고 불필요한 것들을 직접 지우는 시스템으로 변한 것은 나에게는 약간 아쉬운 부분이다.
어떤 사이트에 가입하고, 그에 따른 소식지나 광고메일이 몇건씩 배송되어 오는데, 안받자니 무엇을 보내줄지 궁금하고, 일일이 보자니 귀찮고... 이럴 때 제목만 보고 그냥 두었다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삭제되는 것이 편하다고 생각했다. 사실 배송되는 메일 가운데 장기 보관할만큼 쓸모있는 것들은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그런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봤을 때는 만족스럽기는 하지만, 무료사용자에게도 용량 좀 조금 더 늘려주었으면 좋겠다.




아무튼 이벤트는 이렇게 천리안 메일이 개편되면서 '천리안과 이야기해요'에 선착순으로 글을 남기는 사람에게 선물을 주는 것이었다. 내가 당첨된 것도 뭐 선착순 이벤트였기 때문에....^^

하지만 생각해보면, 천리안을 사용하면서 이벤트도 많이 당첨되었던 것 같다.
(아이리버 MP3, 인라인 가방, 목걸이 귀걸이 세트, PS3....)
물론, 그것이 다 내가 유료로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그만큼 천리안은 나에게 특별한 존재였고,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알아주었던 것 같다. ^^

이번에 받은 이벤트 경품은 문구세트였는데, 당첨자 발표 날짜와 경품 발송 기간의 장단을 떠나서 확실하게 공지해주고 안내해주니 언제 오려나 궁금해하지 않아도 되서 좋았다. (천리안이 늘 그랬듯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천리안 화이팅!


2007/08/01 - [나의 일상/오늘의 일기] - 한메일 거침없이 제안하기 이벤트 당첨

'나의 일상 > 오늘의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전 만들기  (0) 2007.10.12
고양이에 대한 상상  (4) 2007.10.07
가슴이 덜컹 + 두근두근  (2) 2007.10.06
새끼 고양이의 다리  (4) 2007.10.01
블로그 1년. 그리고...  (2) 2007.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