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오늘의 일기

나의 모교....오량가의 추억을 찾아



낯설면서도 낯설지 않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교 정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에 대전에 갈 일이 있어서 일을 다 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내가 다니던 고등학교를 찾았다.
왠지 두근두근거리는 심장.

'아는 사람을 만나게 될까?'

아직은....


얼른 둘러만 보고 왔다. 기차 시간도 얼마남지 않고해서.....
아무튼 나의 모교의 또 다른 이름은 열정이었는데....
그때의 기억을 되살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