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오늘의 일기

임진각 평화축전마라톤 대회 후기 + 원더걸스

임진각에서 열리는 평화축전마라톤대화를 참가하고 왔다.
아침에 서울역에서 떠나는 통근 열차를 타고 목적지로 향했는데...
통근 열차 정말 마음에 든다. 옛 정취도 묻어나는 것 같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도 춥고 교통도 편리한 편이 못되서(?) 사람이 많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상 밖으로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예전에 참가했던 119마라톤 때보다 배는 더 많은 것 같았다. 심지어 달릴 때에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속력을 내는 데 약간 제약을 받을 정도였다. 안개도 너무 짙어서 민통선의 풍경도 제대로 감상하지 못한 것은 아쉬움으로 남는다.


이번에는 10km 코스에 참가해서 뛰는 것에는 별로 부담이 없었다. 평소에도 대충 그정도는 뛰고 있었기 때문에 자신감마저 들었다. 얼마의 기록이 나오느냐가 관건이었는데....

50분 3초

56분~58분정도를 예상했는데... 기록이 잘 잘 나와서 기분이 좋다.
다음에는 하프마라톤에도 다시 도전해서 기록단축에 도전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리기가 끝나고, 싱글벙글쇼 공개방송도 구경하고, 임진각 일대를 구경하기도 했다.
싱글벙글쇼에는 크라잉넛, 장윤정, 안치환, 송대관, 태진아도 나왔지만, 내 느낌의 가장 압권은 역시 원더걸스였던 것 같다. 연예인들 사진이나 좀 찍어보자는 생각에 달리기를 마치고 무대 쪽으로 가고 있었는데, 원더걸스가 나온다는 말에 군인들이며...(남자들..)이 무대 쪽으로 우르르 달려오는데, 마치 다시 군대에 들어온 느낌이 들 정도였다. -.-;
텔미텔미라는 노래도 처음 들어봤는데... 나쁘지는 않았다.
사실 텔미텔미라고 하면 샵의 노래가 먼저 떠오르는데....
(나도 이젠... 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대 앞을 점령해버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사람이 많아서 사진 찍기도 힘들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메라맨이 부럽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쇼도 잠시 구경하고, 집에서 싸온 김밥을 먹었다. 사먹는 김밥도 맛있지만 역시 직접 싼 김밥의 맛은 정말 최고였다! 하지만 이것 저것 준비하는 것이 만만치 않아서...
점심을 먹고 임진각의 가을 풍경을 구경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으로 돌아갈 때에는 아버지가 차를 가져오셔서 그것을 타고 갔는데, 길을 잘못 들어서 좀 오래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