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혼잣말

MUST HAVE..



이 세상에는 정말 신기하고 좋은 것들로 가득차있다.
그래서 갖고 싶은 것도 많고, 해보고 싶은 것도 많다.
하지만 원한다고 모두다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원하고, 그렇게 할 수 있다고 해도 참아야 하는 때도 있다.


지금 답답한 현실이 나의 욕망을 자극해서 갖고 싶은 것에만 눈을 돌리게 만들려고 하지만,
내가 진정으로 갖고 싶은 것은 따로 있다.
DSLR CANON EOS30D도, Graphire4도 아니다.
내가 진정 원하는 것은.............!


그것을 원한다고 다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겠지만,
정말로 원하고, 그것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면 못할 것도 없을 것이다.
盡人事待天命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한다면, 성모님께서도 나를 위해 기도해주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