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혼잣말

산다는 것....

산다는 것은 정말 쉬운 일이 아닌 것 같다.

내 꿈을 이루기 위해 살아가고 있지만,

꿈의 성취 여부를 떠나서, 이것을 위해 하루하루 노력하는 삶 자체가 쉬운 일은 아닌 듯하다.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

...

최선을 다해보자고 다짐해보지만,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한 삶을 살고 있으니, 나는 행복하다고 생각하고 있기는 하지만,

왠지 답답하고, 불안하고, 초조하고, 삶이 단조로운 듯이 느껴지고... 외롭다.

...

정말로 사는 것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죽는다는 것은 그보다 더 어렵고, 두려운 일이다.

죽을 각오로 시작한 일.

나는 분명히 해낼 것이다. 나는 나를 믿는다.








내 목표를 이루고, 내 블로그에 여러 가지 일들에 대해서 이야기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